안녕하세요, 미소치과입니다🦷
오늘은 기분 좋은 선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☕💛
치료 중이신 환자분께서 커피를 선물해주셨어요. 따뜻한 마음 덕분에 저희도 더 힘내서 진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:)
오늘부터 기온이 많이 올라가면서 날씨가 점점 더워진다고 하네요🌿

덕분에 시원한 커피 한 잔으로 상쾌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!
항상 믿고 내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, 더 꼼꼼하고 편안한 진료로 보답하겠습니다 🦷✨
오늘도 건강하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!
📞 진료 문의 및 예약: 055-902-0090
📍 위치: 김해시 분성로 230, 2층 미소치과
💬 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misodent0090
✔️진료로 증명하고, 설명으로 더 가까워지는 치과
18회 조회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