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미소치과입니다🦷
오늘은 교정 시작하신 환자분께서 떡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🍡

이렇게나 많이 보내주셔서 직원들 모두 감동…정말 감사합니다!!

오늘 날씨는 조금 꾸리꾸리하지만, 덕분에 기분은 맑음☀️
이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교정 치료도 꼼꼼하게, 끝까지 예쁘고 만족스럽게 마무리해드리겠습니다 :)
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🙏
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!
📞 진료 문의 및 예약: 055-902-0090
📍 위치: 김해시 분성로 230, 2층 미소치과
💬 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misodent0090
✔️진료로 증명하고, 설명으로 더 가까워지는 치과
8회 조회


